|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사용후기
사용후기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전에 보청기를 사기전에는 다른 사람들이 뭐라하나 궁금해서 와보고 사고 나서는 남들은 어떠나 해서 와보고 여기 고객체험사례가 여러가지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두 한번은 글을 쓰고 싶었는데 뭐라고 써야할지 모르겠어서 읽고만 가다가 나처럼 여기보고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좀 도움을 주어야할꺼 같아서 글 남깁니다.
보청기는 끼어도 후회하고 안끼어도 후회하니 어차피 끼어야하는 거면 빨리 하시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두 해보니 불편한 것도 있고 좋은 것도 있고 어떤때는 하길 잘했다 싶고 어떤때는 내가 이걸 왜해서 이 고생인가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사람이 귀가 두개고 입이 하나인게 말하는 것보다 듣는 것을 두배로 하라는 뜻이라고 하는 것처럼 혼자살꺼 아니고 사람들과 어울려서 살려면 보청기의 도움이 필요하니 그냥 내귀라고 받아들이고 하면 좋을듯합니다.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