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사용후기
사용후기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귀가 안들리는 사람은 자격지심이라고 해야하나 뭐그런게 있답니다.
그래서 안들려도 되묻기보다 그냥 알아들은 척 예예, 네네 뭐 그런식으로 대충 넘어갈때도 많습니다.
그리고 앞에서 얼굴보고 얘기하면 좀 낫게 들리고 옆이나 뒤에서 얘기하면 더 못알아듣겠고 그래서 사람많은 곳에서 대화할때는 거의 포기를 하다시피합니다.
그런데 여기와서 상담받고 나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사람들도 그렇구나하는 마음에 위로같은걸 받았다고할까요.
뭐 그렇다고 여기서 보청기를 사기로 결정한것은 아니고 그냥 상담 잘받았고 고마워서 글 올립니다.
여기오기전에 사용후기랑 문의 여기저기 찾아보고 괜찮은데 골라서 한두곳 더 상담받았는데 아직 결정은 못했습니다.
나이가 많치않아서 그런지 아까말한 자격지심인지 몰라도 좀더 버텨보려고합니다.
암튼 여러가지 얘기 잘 들어주고 자세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여기 후기 읽어보니 이런거 올려달라고 한다고 하는 글들이 있길래 고마운 마음에 이렇게 몇자 적습니다.
혹시 보청기하러가게 되면 이거보고 좀 싸게 해주십시오.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