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
▲
CEO 인사말
|
회사연혁
|
조직도
|
특허 및 인증현황
|
찾아오시는 길
▲
제품선택요령
|
제품안내
|
보청기상식
|
보청기관리요령
|
카탈로그
▲
귀의 구조
|
난청이란?
|
온라인 청력자가진단
▲
사용후기
|
FAQ
|
온라인상담
|
온라인예약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지사항
|
이벤트
|
언론속의 알고코리아
▲
고객센터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고객센터
사용후기
사용후기
작성자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파일
비공개
Yes
No
내용
안녕하세요!
알고코리아 강남점에 영업팀장입니다.
고객 체험 사례 쓰는 란에 영업팀장이 왠 글이냐 하실 분들께 먼저 글쓰는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고객님들께 아니 선생님(저는 고객이라는 말보다 선생님이란 호칭이 더 좋습니다. 늘 그분들께 배우고 있거든요)들께 저의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입니다.
저희 회사가 좋고 잘한다 이런 뜻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라 기술력 하나만 믿고 거대한 보청기 시장에 뛰어든 작은 회사를 믿고 찾아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일이백이나 하는 가격 대의 제품을 저희를 믿고 지인분들을 소개시켜주시고 직접 홍보도우미를 자처하시는 선생님들을 대할 때면 더 열심히 해야겠다. 더 잘해야 겠다 욕심도 생깁니다.
감사하다고 배터리 한상자라도 드릴라 치면 내가 이런거 바라고 한거 아니라며 극구사양하시며 돌아가실 때는 더욱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길이 없어 죄송하기까지 합니다.
또한 선생님들께서 올린 글을 읽고 또 읽으며 고맙고, 죄송하고,힘이나고, 보람되고 이런 마음을 한분 한분께 말씀드릴 수 없으니 이렇게 라도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비용이 드는 수리라고 하고 가시면 자식들 용돈 받아 생활하시는데 부담되시는건 아닌가 마음이 무거워져 있는데 나가셨던 선생님들이 다시 한 손에 봉투를 들고 오셔서 오히려 고맙다고 출출할 때 먹으라고 간식거리를 주고 가실 때면 정말 눈물이 날 만큼 감사하고 오히려 죄송합니다!
해외 나갔다 오실 때마다 유명한 과자라면 사다주시는 분, 매년 철이면 머루 포도를 사무실로 한상자 가득 보내주시는 분, 읽고 좋아서 주는 거라며 좋은 책 한권을 주고 가시는 분, 직접 키운 채소라면 상추며 고추를 주고 가시는 분, 두 손 가득 빵을 사가지고 오시는 분, 일일이 열거하기 힘들만큼 고맙고 감사한 선생님들이 있어 저희가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초심을 잃지 않고 나아갈 수 있습니다.
항상 선생님들께 감사하고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알고코리아의 강남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동입력방지
왼쪽 4자리 숫자 입력
목록보기
취소
(주)알고코리아
특허 및 인증현황
제품선택요령
FAQ
이벤트
찾아오시는길
연구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18길 31, B02호 TEL 070-4048-7931 FAX 02-536-6524
대표이사 : 권유현 사업자등록번호 : 408-81-78604
Copyright (C) 2014, Algor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